진화하는 음성 인식! 목소리로 스마트 폰 문자 입력을 손쉽게 해내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077회 작성일 18-09-13 16:45본문
최근 음성 입력은 정밀도가 높고, 사용법도 간단 해지고있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이번에는 스마트 폰에서 문자 입력을 할 때 "손가락으로 보통 입력 해 나갈 것"것이 아니라 "목소리로 말하는 것만으로 스마트 폰이 문자 인식에서 한자 변환까지 즉시 실시 준다"편리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
Android 표준 기능으로 간단한 사용법이면 SNS 게시물 등의 단문을 바삭 바삭 음성 입력 할 수 있으며, 도구를 활용하면 블로그와 입소문 리뷰 등 장문 게시물 초안에도 충분히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음성 입력라는 사전 설정이 어려운 것은 아닌지?」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지 모르지만, 실은 엄청 쉽습니다.
① 메일에서도 Facebook 좋기 때문에 응용 프로그램을 열고
② 문자 입력 모드로 전환
③ 키보드의 기어 키를 아래 톡
④ 나머지는 말하는 것만
이것만으로도 말했던 내용이 문자 입력되어 자동으로 한자 변환까지가줍니다. 이 방법이라면 특별한 응용 프로그램을 손상시키지 않고 Android 나 iPhone의 표준 상태에서 음성 입력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가벼움이 뭐니 뭐니해도 매력.
그리고 집 같은 조용한 곳에서 가진 스마트 폰에 수다 걸 같은 환경이라면, 문자 변환의 정확성이 뛰어난 정밀하고 오타가 적게 놀랄 것입니다.
최근 고사양 스마트 폰이라고 긴 문장을 단번에 말씀도 마지막까지 인식주고, 응답도 허용 범위.
그리고 조사와 단어의 구별도 능숙하고 한자 변환도 양호. 문맥을 읽고 적절한 한자를 내므로, 예를 들어 "거두는 '도'세금을 거둘"고 단번에 말하면 '세금을 납부 "를 입력합니다.
※ 시험했는데 "세금을 납부」 「나라를 다스리는」 「학업을 거둘" "승리를 거둘"고 나왔습니다. IME 한자 변환보다는 떨어지는 것이 정직한 곳 이군요.
표를 장시간 걷는 경우에 추천하는 것이 스포츠 완장을 활용하는 방법.
스마트 폰을 넣어 팔에 묶어 낸다 아이템으로, Amazon 등에서 1,000 엔 전후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원래는 음악을 들으면서 조깅하는 것을 주요 목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이지만, 당연히 도보로도 활용할 수있는 제품입니다.
"팔에 붙이고 커버 포함하기 때문에 목소리가 닿지 않는 것은 아닌지?」라고 생각 했습니다만, 정면을 보면서 말해도 잘 반응하여줍니다. 소음이있는 표라면 약간의 잘못 변환은 있지만 손가락 입력 걷고 스마트 폰보다 단연 빠르고 게다가 안전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아직 시도중인 토막 기사에서 죄송 합니다만, 해소하지 못하는 단점이 몇 가지 있기 때문에 총알하고 있습니다.
① 줄 바꿈 또는 구두점을 입력 할 수 없다
다른 사이트에서도 거론되고있는 Android 음성 입력의 최대 단점. 장문이면 나중에 PC에서 재 작업 필요하지만 단문 특히 SNS이면 줄 바꿈과 구두점이 없어도 게시물 수 있기 때문에 근본적인 현상이되지는 않는다.
②Bluetooth 무선 연결 등으로 지연에 의한 변환 오류가
시험 삼아 Bluetooth 이어폰에 마이크 입력을 시도했는데, 시간 지연에 의한 문자 결손이나 변환 오류가 대량 발생. 단, 음성 입력 전용 모드하는 방법으로 "BTmono"등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처리 할 수있는. 시도 중입니다.
③ 장문은 자동 저장 기능이 없으면 불안
10 분 이상 도보로 장문 입력 할 때는 강제 종료 등의 위험이있어 불안하다. 단, 이것도 「Google Document "를 이용함으로써 해소 할 수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것은 또한 시도 중.
④ 조금이라도 사이가 비야 받아쓰기 모드가 OFF되는
이 상황에서 가장 넥 저희 t되어있는 부분. 몇 초라도 말하지 않은 상태로 있으면 마음대로 음성 입력이 OFF로 전환됩니다. 구구る 때 단문 입력을 전제로 한 설계 한 것일까 요. 이것도 뭔가 대책 방법이있다 생각도 있지만 당분간없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