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게이트사건 이후 풀체인지되어 출시되는 신형 티구안 정보 소개 > 자동차 상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동차 상식

디젤게이트사건 이후 풀체인지되어 출시되는 신형 티구안 정보 소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791회 작성일 17-08-24 18:17

본문

폭스바겐 티구안 풀체인지 모델차량이 모터쇼에서 공개 되고나서 신형 티구안을 기다리는 분들에게는기나긴 시간이 될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도 그럴것이 국내 폭스바겐 티구안 풀체인지 관련 소식들이 들려오는것들을 보면 계속해서 연기 연기라는 그리 반가운 소식들이 아니기 때문이죠. 하지만 정확한건 나와야 나오는거니까 일단 폭스바겐 의 공식적인 내용이 나오기 까지 기다리는거로 하고 폭스바겐 티구안 풀체인지 모델의 라인업도 다양합니다.

 

일반 모델 하이브리드 GTE 모델 R라인 모델, 그리고 예상도나 나오고 이야기나 나오는 티구안 GTI 모델까지 그리고 롱바디 모델 또 쿠페 모델. 지금 알려져 있는 티구안 풀체인지 라인업만 해도 나오는데 몇년은 걸릴듯 합니다 한번에 모두 내놓지 않는 이상은 차근차근 한가지 모델씩 내놓겠지만 말이죠. 지금쯤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는 모델은 바로 티구안 풀체인지 롱바디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풀체인지 롱바디 모델을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7인승의 넉넉한 공간을 활용할수 있는 좀더 패밀리 suv 다운 모델이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기존 티구안 1세대 모델의 경우 오너들의 불만은 거의 대부분 작은 2열공간과 트렁크 에 대해서 불만을 많이 이야기 하는데 이번 티구안에는 그런 불만들이 사라지겟죠. 지난번 제네바모터쇼에서 폭스바겐 티구안 풀체인지 모델의 롱바디 XL 모델이 선보여질것이라고 오토빌트지가 소개를 했었는데 이번 모터쇼 에서는 찾아볼수가 없는듯 하더라구요.

 

아마 다음이나 기약을 해야할듯 합니다. 그런중에 LesVoitures라는 미디어 에서 티구안 풀체인지 모델의 롱바디는 2017년 에 출시가 된다고기사화를 합니다.  2017년이면 아직 지금인데 하기사 국내에 티구안 풀체인지 모델이 들어오려면 그정도 시간이 걸릴수도 있는데 말이죠.

 

티구안 2세대 모델이 나올 시기가 점점 다가오는것 같습니다. 올해안에 곧 출시가 될 에정이라고는 합니다. 계획으로는 하지만 여러 사건들로 인해서 정확하게 출시가 될수 있을지는모르지만 얼마남지 않았다고 기대를 가져봅니다. 폭스바겐의 티구안은 이제 최고의 성공모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많은 판매를 하고 있고 인기도가 높으며 작년 수입차 넘버원에 빛나는 경력이 있습니다.

그런 티구안 의 2세대 신형 티구안 풀체인지 모델이 나올 예정인데요. 그런 베스트셀링 차량이 티구안 이 이제는 파생적인 라인업에 신경을 쓰는듯 합니다.

 

외신에 따르면 이미 작년에 올라왔던 정보인것 같은데 이번에 티구안 풀체인지 모델의 정보를 찾아보다가 보게된 정보입니다.

 

혹자는 루머라고도 이야기 하지만 그럼에도 상당히 자세한 내용이네요. 폭스바겐 티구안 풀체인지 모델의 쿠페 모델이 출시가 될것 이구요. 거기에 R모델도 출시를 할예정이라고 합니다 R모델에는 300마력을 가진 티구안 쿠페 모델이라 합니다 300마력 38.7토크 6단 듀얼클러치 DSG 미션탑재 4륜을 장착하고 전자토크백터링 기술도 적용이 된다고합니다.

티구안 풀체인지 쿠페 R 모델의 경쟁모델로는 GLA 45AMG  아우디RSQ3 , BMW X2M 랜드로버 이보크 SVR 모델이 될것이라고 합니다. 다들 소형급의 SUV 고성능 모델들이죠. 티구안 풀체인지 쿠페 R 모델의 제로백은 5.1초 전륜 맥퍼슨 서스펜션 멀티링크 리어 서스펜션 4개의 모드를가지 어댑티브 댐퍼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해외기준으로 2017년 티구안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티구안 풀체인지 쿠페 모델이 출시이후 1년이내에티구안 쿠페R 모델이 출시될 것이라고 하네요. 티구안 쿠페 엔진라인업은 1.4/ 2.0 가솔린  과 1.6 /2.0디젤 라인으로 나온다고 하는데.. 지난번에 올라온 내용을 보면 1.6이 없어지고 하이브리드 엔진이 대체할 예정이라고 하니~ 확실한 라인업은 좀더 지켜볼 이야기 같습니다.
티구안 쿠페 R 모델은 MQB 플랫폼 적용 더욱 남성적이고 경쾌한 디자인이 될것 이라고 합니다 쿠페 라고 칭하지만 5도어 쿠페로 나올것이라네요.. 옵션은 액티브 디스플레이 , 헤드업디스플레이,비상제동기능,등이 적용이 될것 이라 합니다.

 

티구안 풀체인지 모델이 드디어 슬슬 물망에 올라오는 듯합니다. 폭스바겐에서 다시 인증 절차를 신청 한건데요. 벌써 디젤게이트가 2년이 되어가는 지금 다시 판매를 하려 인증에 들어갔습니다사실 티구안 풀체인지 일명 올스페이스 라는 이모델은 어쩌면 이미 다들 사진이나 동영사으로 많이들 보셨을꺼에요. 7인승으로 나오는 이번 티구안이 우리나라에서 7인승을 판매할지는 모르지만 어째든 디젤게이트 사건만 빼면 정말 개인적으로 좋은 자동차 인데 말이죠. 특히나 티구안은 국내에서 단연 1위 suv 였던건 누구나 알꺼에요디자인또한 조금더 날렵하고 각이 들어가서 조금더 남성미가 더해지고 좀더 커져 보이는 효과가 있는듯합니다. 기존과 마찬가지로 2.0 디젤을 쓰며 7단 듀얼 클러치와 매칭을 이룹니다내부 디자인또한 좀더 직선을 많이쓰고 다듬은듯한 그리고 이전 모델 보다 확실히 고급스러워진 느낌이에요.

 

국내에서는 폭스바겐 인증조착 취소및 디젤게이트 문제로 시끌시끌 하지만 이미 해외에서는 일단락이 되어지고 신형 티구안 풀체인지 차량이 출시되어 많이 팔리고 많이 돌아다니는데요. 그중에서 앞으로 나올 신형 티구안 풀체인지 7인승 롱바디 모델의 모습이 올라와서 업데이트 해봅니다. 벌써 한 일주일이 되어진것 같은데요 국내에서 폭스바겐이 찬밥이 되다 보니까 관심이 없었던듯 합니다.

신형 티구안 풀체인지 모델은 디자인은 변화가 없고 진짜 그 차량에서 조금더 늘어난 모습이 전부인듯 합니다. 똑같은 모습의 3열이 추가된 모습으로 옆면 유리를 보면 c필러 쪽으로 더 늘어난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신형 티구안 풀체인지 모델은 국내에 나오면 대박 예정 차량으로 많은이들이 기다리고 있던 모델이겠지만 지금 철수가 되네 마네 하는 상황이라 어떻게 될지는 기다려 봐야 하는 사태의 심각성까지 온것 같아 보이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www.mcar.co.kr. All rights reserved.